apple

미국에서 올리브 영 구매 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국에서 올리브 영 구매 하기

applenamu 2024. 5. 16. 00:01

 

미국에서 한국화장품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 위해 제가 사용하는 인터넷 쇼핑몰 나눌께요.

바로바로

한국 들어가시는 분들이 꼭 들러 구매한다는 올리브 영!!!!입니다.

 

DHL로 빠르고 꼼꼼 배송.

 

올리브 영, 글로벌에서 주문하면 이렇게 DHL로 배송됩니다.

주문한 제품명이 박스 바깥에 프린트되어 오네요.

내부는 뽁뽁이로 포장되어 파손없이 박스 구겨짐없이 잘 도착했어요.

 

나를 미녀로 만들어 줄 조선미녀 ㅎㅎ

 

 

최근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제품이예요. 조선 미녀. 

특히 선크림은 가격도 착하고 밀림도 없고 끈적임, 번들거림없고 눈 매운 것 없어요.

 

다른 건 몰라도 저녁에 마스크팩, 아침에 자외선 차단제는 꼬박꼬박 발라주는데요.

한국에 계신 분들처럼 피부 물광에 우윳빛은 아니지만, 

피부과 안 가고 운동장에서 사는 것 대비해 이 정도로만 관리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글로벌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제품들

 

미국 마트에서 장 볼 때 마스크팩 한 장에 $3-5에 판매하는 것 대비 한국 수분팩은 두께도 두툼하고 피부도 광나고 너무 좋아요. 

아이오페 레티놀 세럼,

스킨푸드 당근 마스크시트,

달바 워터풀 에센스,

Aestura derma uv 무기자차 선스크린,

독도 클린징 워터, 마녀공장 클린징 오일도 주위에서 추천 많이 하시더라고요. 

 

https://global.oliveyoung.com/

 

OLIVE YOUNG Global | Korea's No. 1 Health & Beauty Store

Discover all things K-Beauty at OLIVE YOUNG Global. Shop skincare, makeup, beauty tools, supplements & more at great prices. Free shipping on orders over USD 60.

global.oliveyoung.com

 

링크 걸었어요.

필요하신 분들 전화기 앱 깔면 추가 할인되니 챙겨서 디스카운트 받으시길 바래요.

결제는 페이팔 혹은 해외 카드 사용 가능해요!

반응형